포토샵 vs 프리미어 프로 자격증
저는 화장품과학 관련 학과에 수강 중인 대학생입니다. 뷰티 마케팅, 화장품 연구원 쪽을 희망하고 있고, 취미로는 뷰티 블로그, 뷰티 인스타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포토샵 자격증이나 프리미어 프로 자격증을 취득하여 뷰티 관련 서포터즈나 대외활동을 하고 싶은데 해당 자격증들이 도움이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 도움이 된다면 포토샵/프리미어 프로 자격증 중에 어떤 자격증을 우선으로 따는 것이 좋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우선으로 필요한 자격증은 학원을 다니면서 취득하고, 나머지는 클래스101 같은 동영상 강의를 통해 독학으로 연습할 예정입니다.)
아레나사이트⤰(주소:m m b7.top추천)∁귀족 호칭↉코인카지노사이트╘파칭코 프로⋦강친으로 더 많은 콘텐츠 보러가기
AI가 현직자의 조언을 분석해서 나에게 맞는 답변을 제공해드려요.
SDS 프로 전형 자소서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학생 알고리즘 특강으로 운 좋게 프로 자격증을 따게 되어서 sds에 지원하기 위해 자소서 준비를 미리 하려고 합니다. 삼성 sds 공채는 매번 자소서 항목이 같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프로 전형도 자소서 항목이 공채와 동일한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야금 생산(프로) 직무 업무 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한국야금 채용 공고가 올라와서 지원하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채용공고에 생산(프로)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해당 직무는 품질관리와 생산관리를 동시에 하는 직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어떤 업무를 주로 다루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과거와 현재 공고를 보면 생산관리, 품질관리를 따로 뽑는데 생산(프로)는 다른 업무인지 헷갈리네요..
직급 호칭 문제 어렵습니다.
3개월 정도 해당 분야 경험이 있었고 나이가 좀 있습니다. 팀원중 제가 제일 나이가 많습니다.. 현재 부장 2 대리 3 주임 2 일반사원 1 이렇게 있는데 제가 대리로 들어가게 됩니다.. 경력은 거의 없다고 보는 초짜인데.. 호칭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무실 근무 경험은 처음입니다 ㅠㅠ.. 1. 저보다 나이어린 대리들은 직급은 같지만 경력이 있으니 대리님 이라고 할까요? 2. 주임은.. 주임님 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주임 이라고 부르고 존칭을 쓸까요? 3. 사원은 그냥 00씨 라고 하면 되겠지요? 4. 경리 보는 분들은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실수 하지 않게 살려주십시오 ㅠㅠ...
삼성전자내 호칭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에서 팀 내 공정 트러블이 발생하면 가장 먼저 찾는 사람을 뭐라고 지칭하나요? 찾아보니 컨덕터가 비슷 한단어인듯 한데 확실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혹은 팀 내 에이스를 지칭하는 호칭이 따로 있을까요?
자소서 호칭
자소서에 교수님이 ~ , 교수님 께서 ~ 어떻게 쓰는게 맞나요?
회사 호칭 관련 질문
이런 경우는 호칭을 어떻게 하면 깔끔한가요?? 2명의 사람이 있습니다 1명은 정규직(26세) 1년차 1명은 비정규직(28세) 5개월차 비정규 사람은 정규직인 사람에게 주임님이라고 부르는데 정규직인 사람은 비정규직인 사람에게 호칭을 어떻게 불러야 깔끔할까요? 상호 님? 상호 씨? 궁금합니다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안드로이드 광고 ID 호칭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광고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혹시, 안드로이드 광고 ID를 부르는 호칭을 하나만 정해야 한다면, ADID / GAID / AAID 중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찾아보니, 구글 헬프센터에서도 ADID / GAID / AAID 를 혼용하고 있어서요
KT B2C 마케터
안녕하세요, 돌아오는 주말에 KT B2C 면접을 보게 되어 간절한 마음에 질문 남겨봅니다. - 대리점이 본사 직원 부르는 호칭, 본사 직원이 대리점 직원 부르는 호칭 - B2C 마케팅 세일즈 정확히 무슨 일을 하는 직무인지 - 최근 KT가 진행한 프로모션 - KT의 주고객층 -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금제 또는 혜택 - 대리점에서 자주 발생하는 고객 불만사항이나 문의사항 - 본사와 대리점 간에 의사소통이 잘 되는 부분과 개선이 필요한 부분 - 최근 1년간 체감한 시장 변화 - 현업을 하면서느끼는 KT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 - 대리점에서 느끼는 본사에서 지원해줬으면 하는 부분이나 요청 - 가장 최근 이슈 또는 KT가 지향하는 산업 방향
일정 & 주소지 문제
이번에 LG전자, LGD, 삼성전자 지원하려는데 LG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입니다. 1. 인턴을 만약 합격한다면 LGD랑 삼성전자 면접 일정이 꼬이는 것 같은 느낌이던데 이럴 경우 보통 어떻게 하나요? 2. 그리고 만약 인턴십을 하던 중 아예 다른 회사에 합격해서 가려고 하면 추후 불이익이 있나요? (다음 번 LG계열로 이직 시) 3. LG 전자랑 LGD 채용 지원서 상 주소지 입력하는 칸이 있던데 주민등록상주소지를 쓰는 건가요? 4. 제 원룸이 5월 초중반에 이사할 예정(서울->서울)이라 가족들이 있는 본가 주소지(전남)로 작성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이사하고 채용 일정 도중에 전화해서 바꾸는 것도 가능할까요?
주소지 문제
이번에 삼성전자 공채 지원하려고 합니다. 지원서 상 주소지 입력하는 칸이 있던데 현 주민등록상주소지를 쓰는 건가요? 제 원룸이 5월 초중반에 이사할 예정(서울->서울)이라 가족들이 있는 본가 주소지(전남)로 작성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이사하고 채용 일정 도중에 전화해서 바꾸는 것도 가능할까요?
노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요? 답변 어떤가요?
노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가? 노조는 노동자들이 기업과 동등한 위치에 서서 대화할수 있는 매개채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근무를 하면서 개선을 해야할점 등의 의견을 제시 할 수 있어서 노동자들의 근무환경이 좋아지는등의 여러 장점이 있지만 최근 언론을 보면 "근무시간에 와이파이를 다시 켜달라"는 등 노동자에게만 이득의 되는 의견들을 제시하는 강성노조 , 귀족노조 라는 수식어가 붙는 이기적인 노조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처럼 노조에 의해 기업이 손해를 보게 되고 먼훗날에는 저 또한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노조에 가입할 생각이 전혀 없으며 만약 강제적으로 가입을 해야한다면 가입은 하돼 . 활동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